오늘도 고객한분이 오셔서 입주하게 되면 월사용료외에 내게되는 비용이
얼마냐를 또 물으십니다. 참 의심도 많으셔...
소호허브 입주사시면 매월 사용료 ( 일반 임대시의 임대료와 비슷 )만
내시면,,
1. 책상,의자,서랍등 기본 사무기기 무료제공
2. 당연히 개인 사무공간 무료제공
3. 인터넷 무료사용
4. 전기 무료사용
5. 냉난방 무료 지원
6. 대,소회의실 무료이용
7. 프린터,스케너,팩스,복사기 무료이용
( 단, 사용하시는 종이는 개인 부담
국제팩스 및 시외팩스 너무 과하게 사용시는
실비 부과 ! -> 상식선 사용은 무료...)
8. 정수기 사용 무료
9. 각실 시건장치 및 세콤정문키 무료 제공
허걱 정말 정리하고 보니 무료가 참 많네요...
아무튼 한달 사용료 내고 컴퓨터하나만 들고오셔서 일하게 된다
라는게 기본 취지 입니다.
소호허브
소호천국을 위하여
출처 : 소호허브
글쓴이 : 소호허브 원글보기
메모 :
'자주묻는 질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입주시 주차하기 좋은지 ? (0) | 2009.05.06 |
---|---|
[스크랩] 소호사무실입주시 월사용료외에 내야되는 비용은? 정말 없어요..1 (0) | 2009.04.24 |
[스크랩] 소호허브 입주사의 경우 회의실사용이 유료인지 (0) | 2009.04.24 |
[스크랩] 소호사무실과 일반사무실 임대와의 차이점 (0) | 2009.04.24 |
[스크랩] 사업자등록과 소호사무실에 대한 질문 <어느 네티즌이 질문한 내용> (0) | 2009.0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