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인이하의 기업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는 아마도 사무실 구하기 일 것이다.
작은 규모의 기업이지만 개인사무공간과 더불어 회의실,휴게실등을 꾸미고 회의시설과 프로젝터 및 OA환경을
구축하는 것이 의외로 비용도 많이 들고 관리하는 것도 만만치 않은 것을 알게 된다.
이럴 경우 그냥 공간을 임대하여 시설을 하고 인테리어등등 한뒤에 책상, 의자, 사무기기등을 구입하는데 드는
시간과 비용을 감안하면 소호사무실에 입주하는 것이 훨씬 효율적이다.
SOHOhub
'소호허브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망좋은 소호사무실에서 근무가 어떨까요? 1인기업이나 소기업에게 정말 좋다! (0) | 2012.10.05 |
---|---|
사무실구하기 힘들때 소호사무실로 대안을 찾다, 깨끗하고 시원한 곳으로... (0) | 2012.06.12 |
창업이 늘고 있지만 창업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사무실 공간이문제,소호사무실로 해결 (0) | 2012.05.30 |
사무실임대 vs 소호사무실, 3인이하 사무실 비교 분석 (0) | 2012.05.17 |
사무실구하는방법, 일반 사무실임대보다 소호사무실이 낫다. 특히 1-2인 소기업에게는 적당한 솔루션! (0) | 2012.04.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