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소호기업 사무실임대,소호사무실로 All in One해결!

SOHO허브 소호사무실 용인비상주사무실 2015. 7. 9. 15:48

 

 

최근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글로벌기업의 공세로 중견기업들의 입지는 작아지지만, 다양해진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해 줄수 있는 작은기업들의 입지는 나름 선방하고 있다.

이런 추세에 힙입어 소호기업이나 3인이하 소규모기업들의 창업이 늘어나고 있는데, 이런 창업기업들의 공통된 고민은 작은 사무실을 구하는 것이다.

 

 

작은기업이지만 큰기업이나 대기업과 같지는 않으나 기업으로서 갖춰야할 하드웨어 즉, 사무실,사무환경,회의실,OA기기 및  OA환경, 인터넷,

기타 제반 사무실에 필요한 각종 복사기, 정수기, 커피메이커등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사무기기와 사무관련환경에 대해서 3인 이하의 기업이라도 사실은 꼭 구비해야 하는 것들인데, 대기업대비해서 투자에 부담이 느껴질수 밖에 없다. 아울러 교통도 편리한 곳에 사무실을 구해야 하는것도 여러모로 필요하다.

 

 

  이런 고민들을 해결해 주기 위해서 3인이하의 소규모기업들을 위해 탄생한 것이 바로 소호사무실, 즉 비즈니스센터라고도 불리는 새로운 사무공간 및 사무환경제공 서비스가 바로 사무실을 구하고자 하는 작은기업들의 맞춤형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용인에 소재한 S소호사무실의 경우 수도권이면서 다른 수도권에 비해 저렴하면서도  출퇴근이 용이한 분당선 죽전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남부,분당,수원,성남,용인,수지,죽전등의 지역에서 접근이 용이하면서도 수도권과밀억제권역에 속하지 않아  교통면,세제면,가격면에서 최고의 입지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정부가 지정한 수도권과밀억제권역에 포함되지 않는 점은 관심있게 지켜봐야 할 대목이다.  정부는 수도권에 기업이 집중되는 것을 막기위해 수도권과밀억제권역(서울,성남,수원,분당등 대부분의 수도권지역)에 설립되는 법인의 경우 취등록세 3배 중과 및 중소기업지원에 있어서도 각종 불이익을 주어서 가능하면 기업들이 수도권과밀억제권역 밖에서 창업하도록 정책을 펴고 있다.  따라서 수도권이면서도 과밀억제권역이 아닌 곳에 위치한 S소호사무실의 위치가 돋보이는 이유다. 더구나 소호사무실이라 해서 시설이 미흡한 곳에 자리하면 근무내내 업무환경이 좋지 않아 업무효율이 떨어지나, 수도권 용인에 소재한 S소호사무실의 경우 쾌적한 시설과 깨끗한 컬러유리 인테리어와 첨단 인터넷시설과 고급가구등으로 쾌적한 업무시설까지 제공되므로 반드시 확인해 보고 입주를 검토해야 겠다.   S소호사무실의 경우 3인실부터 1인실,2인실등 소규모기업들에게 적합한 사무실을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으며, 사무실을 거의 사용할 필요가 없지만 사업자등록이 필요한 소기업을 위해 비상주사무실 서비스를 10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나 위에 언급한 S소호사무실이 위치한 용인의 경우 수도권과밀억제권역에 속하지 않아 부동산을 매매하거나 거래해야 하는 기업들의 경우 부동산매매시 취등록세 중과도 피할 수 있어서 최적의 부동산관련업체들의 보금자리로 평가 받고 있다.

   소호사무실(비즈니스센터)  입주업체 들에게는 창업에 소요되는 부담되는 사무실임대보증금, 집기구입,인테리어시설비, 인터넷과 관리비등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도 첨단의 OA시설과 쾌적한 업무공간과 업무보조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최적의 솔루션이라 평가 받는다.  

최근에 소호사무실은 비즈니스센터라는 이름으로도 알려졌으며,  이용하는 입주사들에게 책상과 의자등 사무가구와 사무집기를 기본으로 무료 제공하고 방문고객 들과 회의를 하거나 미팅을 할 수 있도록 대소회의실과  카페분의기의 접견실과 휴게실등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편의성에 맞게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냉난방, 인터넷망, 복합기 등 관리비를 보증금에 포함시켜 서비스를 지원하여 입주업체의 이용부담을 줄이고, 사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