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탄력근무와 비용절감 둘다 해결 용인소호사무실 SOHO허브

SOHO허브 소호사무실 용인비상주사무실 2021. 11. 11. 17:19

경제여건이 어려우니

탄력근무와 비용절감

두가지 모두 해결하는

용인소호사무실 특별한 해법을 알아 봅니다.

근무와 비용해결하는 사무실 용인소호사무실 소호허브


비가 오고나니 정말 겨울의 문턱을

넘어서는 것 같습니다.

추위가 다가와도 창업의 열기는

가라앉지 않는다는 소식입니다.

 



부족한 인원과 자금

소수의 인원으로 창업을 준비하거나

사업이 진행되고 있다면

소규모 자본에 인원부족으로

사무실환경은 신경쓰지 못하는게

소기업의 현실입니다.

 

쾌적한 환경이 업무효율에 도움이 됩니다. 소호사무실 소호허브

 

사무실환경과 업무효율

하지만 곧!

사무실 주변 여건과

사무환경이 업무에

직접적으로 효율과 결과에

영향을 준다는 사실을 느끼고,

그런 환경을 찾아 나섭니다.

 

 

소기업 사무실 공통문제

이런 사무여건과 환경 문제는

소기업 공통의 고민거리며,

초기 자본이 부족한 소기업의

사무실 확보에 필요한

금전적인 부담을 해결하려

소호허브 비상주소호사무실을

찾는 현명한 분들이 꽤 있어요

 

소호사무실 선택법

소기업 소호사무실 선택법

아무리 작은 나만의 보금자리로

소호사무실을 선택해도

후회하지 않을 합리적 선택을 위해서는

미리 꼼꼼히 생각해 봐야 합니다.


용인 소호허브와 같은

소호사무실에 관한 관심이

늘면서, 단지 저렴한 비용만을

내세우는 업체들이

늘고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비용은 특히나 소호사무실의

주 이용자인 소기업, SOHO기업,

나홀로기업, 1인기업 들의

금전적인 부담을 덜어드릴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히 가격만 싸다고

사무실을 선택한다면
불편한 환경과 저급한 시설에

머지않아 사무실을

다시 찾아야 하는 일을

만들게 됩니다.

 


사무실은 가격이 전부?


업무를 하다보면 사무실에 대해

가장 직접적으로 느끼는 핵심은

중요요소는 위치와

그로 인한 접근성

마지막으로 사무실이 업무에

줄 수 있는 환경 입니다.

 


탄력근무에도 효율성 중요!


코로나19시대를 맞아

탄력적인 근무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많은 기업이 이에 맞춰

노력하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그렇다면 탄력적인 근무는

어디에서 시작될까요?

바로 오피스 이겠죠?

 


근무와 휴식이 조화로운 사무실

사무실에서는 가장 핵심기능은

업무할 때 집중도가 높은 환경과

휴식을 취하거나

커피라도 마실 수 있고 고객들을 편안히

맞이할 수 있는

공간이어야 하지요.


소호허브의

업무공간과 휴식공간은

이런 조화로운

업무 환경에 적합하게


다양한 용도로 유연하게

업무와 휴식에 적합하게

설계되 준비되었습니다.

 

 

깨끗한 컬러유리 내부환경

전체적 공간 환경이

깨끗한 업무 집중에 효과적인

블루와 그린 강화컬러유리의 고급

분위기로 업무집중도에 효율적니다.


이런 강화 컬러유리는

가격은 비싸도 세련됨과 더불어

방음효과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어서

업무에 더욱 효과적 이지요.

물론 각 공간에도

고급 소음방지재와

흡음재가 시공되 있어요.

 

물론 쾌적한 냉난방이

각실마다 시스템냉난방 체제로

계절마다 제공되고

내측 사무실에는 추가로

환기시스템까지 갖춰져 있어요.

 

사무실 출입은 2중 3중

철저한 보안과 출입제어와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체온점검과 마스크착용을 감지해서

정상체온이면서 마스크를

제대로 착용해야 출입이

가능한 출입제어시스템까지


국내최고 S보안업체와

계약한 철저함외에도

공용공간과 주요출입구의

철저한 DVR CCTV까지도

곳곳에 있어서

이중 삼중의 보안시스템이

준비되 있어서

너무너무 안전 합니다.

 

넓고 효율적인 전용근무공간

각각의 입주사가 근무하는

공간도 다른 곳 대비

넓은 공간과 고급 광폭 책상과

풍부한 수납장으로

근무할 데스크에는

깨끗하게 현재 업무자료만

두고 집중할 수 있어요.

이런 소호허브의 풍부한

수납공간의 필요성은

업무를 해보면

금방 차이점을 알게 됩니다.

당연히 별도의

디지털도어록과 복도공간의

보안시스템이 적용되 있구요

당연히 전공공간내

1G 초고속 유선인터넷,

WIFI, 전기, 냉난방은

모두모두 무료 입니다 !

 


우편,택배,팩스 수신의 편리함

작은 기업일수록

해야 할 일과 외출할 일도

잦은 편일 텐데요,

이럴 때 우편물,등기,택배 수신의

곤란한 문제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요..

부재중에도

등기,택배, 우편물, 팩스등의 수신도

편안히 가능하다는 점은

특히 1인기업, 소기업, SOHO기업의

가장 피부로 느끼는 불편함을

해소하는 것 일겁니다.

 

 


무료 : 회의실,인터넷,전기, WIFI
공간적인 환경에 더하여

사무환경으로서 입주사들은

무료로 사용하는

프리젠테이션 장비가 완벽히

준비된 회의실이 2개이고,

회의실에는 HD급 프로젝터,

인터넷, WIFI, 유리화이트보다

전동스크린 까지 무장되 있지요!

복합기, 팩스, 심지어

택배송장 발행기 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차단위한 체온점검 마스크착용 자동인식 출입제어 시스템이 도입된 용인소호사무실 소호허브

 

코로나19에 안전한 사무실

코로나 예방에 대해서도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1차로 출입제어에서부터

AI 안면인식 체온점검 및

마스크착용 점검

출입제어시스템으로

정상체온인 마스크착용자만

출입이 가능 !


2차 건물전체 매일 2회 방역

3차 매일 소호사무실 내부 소독

4차 입주사에게 제공되는 무료 소독용품

5차 공용공간 곳곳에 배치된 방역용품

 

근무환경과 비용 한번에 해결하는 용인공유오피스 소호사무실 용인비상주소호사무실 소호허브

비용과 환경 모두 만족하는 용인공유오피스 소호허브


탄력근무과 비용 두가지 모두 만족

아마도 이런 효율적인 두가지 모두를

만족하는 소기업,SOHO기업

1인기업들의 사무환경을

스스로 만들기 위해서는

생각보다 엄청난

부담이 있을 수 밖에 없지만

이런 문제를 보완하기 위해 준비된

소호사무실이

현명한 해답이 될 수 있습니다.

편안한 공유오피스

그중 수도권이면서

과밀억제권역을 살짝 벗어난

성장관리권역

용인공유오피스에서

절세와 효율까지 누려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