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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인비상주사무실로 절세와 효율 찾기 꿀팁

SOHO허브 소호사무실 용인비상주사무실 2022. 8. 9. 12:36

사무실확보 용인비상주사무실로 절세와 효율 찾는 방법에 대한  꿀팁입니다.  창업이나 기업이전을 고려중인 기업이라면 필독사항 입니다. 

절세 용인비상주사무실활용  효율과 세금감면 혜택 꿀팁


기업운영에 있어 절대적 고려사항이 있습니다. 소기업,벤쳐기업들의 창업에 있어 공간임대나 사무실 확보의 대안이 필요하고 또한 세금감면 중소기업 지원에 대한 현명한 준비를 원하신다면 절세 비상주사무실 활용법 꿀팁을 소개 합니다. 

용인비상주사무실로 사무실 비용문제의 해법활용


소기업 초기부담 사무실해법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지만 소기업, 1인창업을 비롯한 소자본 창업이 늘어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작은기업 일수록 가장 큰 비용을 차지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사무실확보 비용입니다. 반드시 필요한 사무실인 듯 하면서도 금액적으로 부담을 느낄 수 밖에 없는 요소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런 창업자들의 부담감을 덜어줄 뿐 아니라, 여러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비상주사무실 혹은 비상주오피스라는 해법을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비상주사무실의 의미


비상주사무실 이란? 
사무실을 확보하는데 비상주사무실이 어떤 관계가 있을까요?  비상주사무실은 소호사무실의 공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것으로 1인이나 작은기업들이 사무공간을 최소로 임대하며 업무공간을 확보하여 법인설립이나 사업자등록까지 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사무실임대 솔루션 입니다. 

법인등기나 사업자등록을 하는데 본점소재지나 사업장소재지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그런 해법을 찾으면서도 필요시 사용할 수 있는 업무공간 회의실, 접견실, 휴게실 , OA실, 우편함 등의 사무시설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무공간을 많이 쓸 필요가 없는 기업들에게 특히나 매우 효율적인 해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영업위주의 사업을 목적으로 창업을 한다고 생각해 보면 작은 자본으로 창업을 시작하면서 구지 비싼 사무실을 임대해 봤자 그 공간을 잘 활용할 필요도 없는데 단지 법인주소지나 사업장소재지로 기재하기 위한 목적으로 임대하는 경우를 생각해 본다면 정말 큰 낭비 일 수 있습니다. 

 

비상주사무실이 필요한 경우


비상주사무실이 필요한 경우 
- 공간은 필요없지만 사업자등록이나 법인설립 주소지가 필요한 회사 및 기업 
- 임대중인 건물의 용도가 맞지 않아 용도에 맞는 사업장주소만 필요한 경우 
- 사무공간을 많이 사용하지 않는 업종으로 필요할 때 만 사용할 사무실
- 사무공간 및 회의실등 제대로 된 시설을 갖춘 공간이 필요한 경우
- 비정기적으로 사용할 사무공간 및 회의실만 필요하신 경우
- 우편 및 서류관리나 ,OA기기만을 사용할 사무실
- 지방기업이 수도권 주소지가 필요한 경우 
- 수도권과밀억제권역 기업이 수도권 과밀억제권역을 벗어난 지역으로 이전하기 위한 주소지 사무실이 필요한 경우 
- 서비스,부동산관련업종 및 창업중소기업등 법인사업자나 개인사업자가 성장관리권역에 창업할 공간이나 주소지만 필요할 경우 

 

수도권 절세가능 용인비상주사무실의 중요성


절세 용인비상주사무실의 중요성 
창업이나 절세 혹은 비용을 절감하기 위한 비상주사무실을 선택할 경우 수도권에 창업을 준비중이라면 반드시 수도권과밀억제권역 관련 해당지역에 창업하는 기업들에게 주어지는 여러가지 불이익과 중과세 문제등은 꼭 짚어보고 사업장주소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정부가 수도권정비계획법에 따라 수도권과밀억제권역으로 지정된 곳에 사업장소재지를 선택하게 되면 여러가지 불이익과 세금 중과세가 주어지기 때문 입니다. 

아래 포스팅에 수도권과밀억제권역의 범위 및 불이익등 내역이 잘 정리되 있으니 꼭 필독해 보시고 수도권 사업장주소지 선택시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blog.daum.net/sohohub/8057713

 

절세비상주사무실 선택기준

절세 비상주사무실 선택방법과 고려사항! 
수도권 절세 비상주사무실 선택시 아래 사항 정도는 꼭 고려해 보셔야 후회가 없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법인설립시 등록면허세를 3배 중과이며 따라서 서울이나 서울주변 과밀억제권역의 기업은 등록세를 지속 중과세 납입하여야 하는 지속적인 비용상승효과가 있습니다. 서울 및 강남비상주사무실인 경우 모두 해당됩니다.  또한 부동산매입 계획이 있는 법인이라면 부동산 취득시 취득세 중과세또한 큰 부담으로 다가 올 것입니다.  따라서 가능하면 수도권중에서 과밀억제권역이 아닌 성장관리권역중 교통과 접근성이 좋은 곳을 선택하는게 유리합니다. 

수도권 비상주사무실은 과밀억제권불이익 알기! 
수도권 주소지 선택시는 위 수도권과밀억제권역관련 기업에게 주어지는 불이익과 중과세를 꼭 염두에 두시고 성장관리권역 교통이 편리한 곳의 비상주사무실을 선택하는게 중요합니다. 



장기운영중인 비상주사무실 
설립된지 얼마안된 곳의 경우 신뢰도가 떨어지고 여러 불편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10년이상 안정적으로 운영된 곳을 선택하세요 



소유주가 운영하는 비상주사무실 
비상주사무실도 임대차계약의 일종입니다. 따라서 임차인이 운영하는 비상주사무실이라면 반드시 전대동의서를 사업자등록시 제출해야 합니다. 그만큼 소유주의 동의가 꼭 필요한 것입니다. 아울러 비상주사무실의 경우 대개 1년이나 2년단위로 계약하기도 하는데 계약당사자가 임차인인 경우라면 임차기간의 잔존기간을 확인해야 하는데 그것도 번거롭기도 합니다.  아울러 전대동의서도 원칙적으로 원본이 필요하지만 그것도 실무적으로는 어렵기도 합니다.  가장 확실한 것은 소유주와 직접 계약하는 것입니다. 



적정가격의 비상주사무실 
가격만 싸다고 기업의 본점소재지나 사업장소재지를 결정하는건 다소 문제가 있습니다. 사업장이란 필요한 업무를 수행하고 사업의 본거지로 대외적으로 공표하는 것인데 방문해 보면 실제 업무자체가 불가능할 공간을 본점소재지로 결정하는 실수를 하지 마세요.

더구나 인터넷계약이라 해서 한번도 사업장이나 비상주사무실을 방문해 보지도 않고 덜컥 계약하는 것은 더더욱 위험한 도전이지 않을까요? 

비상주사무실도 여러분 기업의 본점주소지 입니다. 실제 직접 방문해서 시설과 환경 운영상황을 확인해 본뒤 결정하는게 안전합니다.   

가격만 저렴하다는 의미는 상대적인 시설과 환경이 낙후되거나 아니면 뒤에 얘기하겠지만 입지가 임대료가 저렴한 외곽지역이거나 아니면 건물자체의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 기업의 본점을 적정하게 유지관리 하기 위해서는 적정가격이 필요합니다. 가격만 저렴한 곳이라는 이유로 분점소재지나 사업장소재지를 불안전하고 위험한 부실한 곳에 결정하는 것은 큰 위험을 맞을 수 있는점을 기억해 두시고 적정가격의 안전하고 완전한 곳을 선택하는게 종국 유리 합니다. 

비상주사무실도 수도권 접근위치가 중요합니다.

수도권 입지의 중요성 
위에 수도권 과밀억제권역의 문제점이 있지만 가격만 저렴하기 위해 너무 외진곳을 선택하는 것도 문제가 됩니다. 상식적으로 그 위치정도면 근무자체가 불가능하다고 보일 수 있지요. 실제 방문도 거의 불가능 하구요. 

가장 현명한 해법은 수도권과밀억제권역을 벗어난 성장관리권역 시작점이면서 교통과 업무환경이 좋은 곳이 최선 입니다. 수도권에서 1시간이내 도달거리라면 정당하게 소명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한 것입니다. 

아울러 실제 필요에 의해 상담을 하거나 중요한 업무를 처리하러 사무실에 가야 하는데 교통위치가 너무 외진 곳이라면 업무 자체가 불가능한 문제가 있습니다. 너무 외곽이나 멀리 있는 곳에 위치한 사무실 보다는 수도권 전철등을 통한  역세권에 가까워 미팅을 하기에 부담 없는곳을 선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무환경의 중요성 
비상주사무실 입지에 더해 사무실 환경도 중요한 점은 거래선이나 중요한 고객과의 상담을 본점에서 해야 할 경우를 생각해 보시면 이해가 되실 겁니다. 

절세용인비상주사무실 시설과 업무환경


고객에게 신뢰를 줄 수 있으며 업무에 도움이 되는 환경과 시설을 갖춘곳이 중요한 이유 입니다. 

절세가능 용인비상주사무실의 시설과 환경


또한 우편물이나 필요시 방문업무를 할 경우를 생각해 보면 더욱 사무환경의 중요성이 부각 됩니다. 

다양한 사무실을 갖춘 용인비상주사무실 소호허브


다양한 사무실을 갖춘 비상주사무실 
비상주사무실은 소호사무실의 부가적 서비스인 점도 있지만 초기 절세 비상주사무실을 선택하시는 분들의 경우 향후 기업의 성장과 함께 기업의 확장이전도 고려해 보셔야 합니다. 

기업이 성장하면서 공간을 많이 사용해야 하는 사무실이 필요해 진다면 법인이나 개인이나 법인은 법인주소지부터 이전해야 한다면 상당히 많은 비용과 시간이 필요해 집니다. 

소호사무실에 1인실부터 3인실까지 넉넉한 공간이 있는 곳이라면 기업이 그에 맞게 성장할 경우 곧바로 이전입주하면서 기업이전에 따른 비용절감까지 할 수 있는점을 감안 그런 넉넉한 업무공간이 있는 곳을 선택하는게 규모의 안정성을 확보하면서 향후 확장에 대비하는 셈도 되는 점을 기억해 두세요.  

 

다양한 소형사무실 선택이 편리한 용인비상주사무실 soho허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