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소호기업 만세

작지만 강한 소호기업들이 큰 성공을 이룰수 있는 보금자리

소호허브이야기

사무실임대시 업무환경이 중요한 이유 ( 분당/용인의 소호사무실 )

SOHO허브 소호사무실 용인비상주사무실 2009. 3. 29. 20:12

 

소호허브 

분당선 죽전역 부근 깨끗하고 저렴한 고급소호사무실임대

비상주사무실임대

회의실/세미나실/미팅룸대여,임대

 

소호허브의 가장 중요한 목적중의 하나는 업무환경의 중요성때문이다.

물론 작은 소기업이나 소호사업자들은 간단히 오피스텔을 하나 얻어서 사업을 할수

있다고 하지만,

제가 아는 지인들 중에도 오피스텔하나 임대해서 운용하는 경우를 보면,

대부분 내부 업무환경에서 취약함을 볼수 있습니다. 즉, 책상만 하나 가져다 놓고

다른부분은 신경을 쓰지 않으면 결국 업무 집중도가 떨어지고,

게다가 오피스텔에는 업무만 보는 것이 아니라, 일부 주거용으로 사용하는 룸도 있는

관계로 끼니때마다 조리하는 음식냄새와 기타 생활로 인한 소음등... 아무튼 업무에

집중하기가 열악한 환경이라는 점.  

 

물론 거기에 더해서 비싼 보증금에 최소 1년단위 계약 및 보증금외에 월세까지,,게다가

매월 관리비며 별도의 전기료등 생각했던것 보다 많은 비용이  들어가지요...

 

다른 방법중의 하나는 공간만을 임대해서 내부에 인테리어 제대로 해서 사무환경을 완벽하게

꾸밀수는 있겠지만, 여기서 문제되는것은 1차로 물론 엄청난 인테리어비용에 대한 투자이고,

더큰 문제는 이 인테리어는 임차기간이 종료한 다음에 더큰 문제가 나오는데, 이 인테리어를

원상복구해줘야 한다는 의무가 발생한다는 것이죠... 

 

이런 업무환경을 개선하기 위해서 해 볼 수 있는것이 있지만 이를 위한 투자를 하기에는

여러가지 문제점들에 봉착하지요...

 

이러한 문제점과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서 준비된 것이 소호허브의 소호사무실입니다.

시설보기앨범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대한 배려한 인테리어와

여러 업무관련 제반시설이 완벽하게 되있어 정말 업무집중도가 높아지고, 게다가 넓은 회의실 및

접견실을 무료로 이용하니, 결국 공간을 2-3배 활용할 수 있고,  비싼 보증금도 없고 연간계약이

아니니 사업진행에 따라  사무실확장성도 용이하고,  인터넷,관리비,전기료등 내지 않으니

비용절감의 효과도 톡톡히 보게되고,,,

 

이런 여러가지 잇점이 바로 소호허브의 소호사무실입니다.

 

많이 와보시고 빨리 결정하세요..

 

소호허브

소호천국을 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