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소호기업 만세

작지만 강한 소호기업들이 큰 성공을 이룰수 있는 보금자리

소호허브이야기

소호사무실, 일반사무실임대와 다른점을 알아보자

SOHO허브 소호사무실 용인비상주사무실 2010. 10. 1. 15:25

일반 사무실임대는 단순히 공간만을 임대한뒤, 임대된 공간에 추가로 인테리어 및 각종 시설을 설치한뒤 업무를 할 수 있고,  추가로 인터넷,전화시설설비(선로공사)등 기타시설을 투자한뒤,

  공간임대를 위한 초기 엄청난 보증금외에 매달 임대료를 지불해야 함은 물론, 관리비,전기료,인터넷료,정수기렌탈, 복사기등 렌탈비 및 냉난방비등을 별도로 지불해야 하는 이중 부담이지만,

 

  소호사무실임대는 단순공간임대는 물론 모든 사무관련 인테리어 시설을 완벽히 구비하고, 회의실,접견실 및 인터넷등을 완비한뒤, 한달 사용료만 내면 책상,의자 사무기기, 인터넷, 전기료,관리비를 전혀 낼 필요가 없을뿐 아니라, 보증금도 없는 정말 환상적인 사무제공 서비스입니다.

  게다가  첨단회의실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첨단 사무실임대 개념이며, 소호사업자 및 벤쳐기업들에게 아주 적합한 서비스입니다.

  특히 소호허브의 사무실은 깨끗한 컬러유리로 인테리어 마감되고, 첨단 시스템에어컨으로 냉난방까지 완비됨은 물론, 타회사보다 넓은 공간으로 고객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SOHOhub

소호천국을 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