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깨끗하고 쾌적한 소호사무실임대 1~2인기업 및 3인이하기업들의 사무실임대의
대안으로 인기높은 이유!
경제가 어려운 요즘 나홀로 창업을 고려하시거나 마음 맞는 2-3인끼리 모여 창업을 고려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게 되면서
근무할 사무실 마련이나 사무실 이전을 해야 할 경우에도
작은 기업이지만 제대로 된 시설을 원하게 될 경우 여간 고민거리가 아닐수 없다.
작은 기업들의 고민은 사무환경이라는 것이 사무공간뿐만 아니라 회의실, 접견실, 휴게실과 각종
회의장비, 그리고 쾌적한 냉난방과 초고속인터넷시설들도 당연히
지원이 되는 사무실이어야 한다고 생각 하시는 분들에게
쾌적하면서 고급스러운 사무환경을 턴키로 제공하고 있는
소호사무실임대 서비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작은기업에게는 업무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한 업무환경도 매우 중요한 부분이지만
부족한 초기 자금을 고려할때 임대료와 보증금 같은 문제 또한
가장 크게 고려해야 할 부분이다.
기쁜소식하나! 소호사무실에 입주하게 되면
입주하시는 모든 분들은
모든 업무환경에 완벽히 제공되는 개인 사무공간을 보증금 없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하고 있어서
입주한 모든 기업들이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우편물 수발신도 어렵게 우체국까지 방문해서
택배를 발송하거나 할 필요없이,
매번 택배회사가 방문하여 픽업을 해주고,
우편물수신도 부재중 가능하므로,
소소한 업무공백도 생기지
않아 너무도 편리한
시스템이다.
소호사무실을 임대한뒤 입주하게 되면 또하나의 장점은
부동산수수료나 관리비등 기타 비용의 절약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직접 소호사무실과 입주계약을 체결하고
입주하게 되면서 아무런 부담없이 사용료만 결제한뒤
입주하게 되므로 입주사 입장으로 볼때
컴퓨터 하나만 가지고 모든 업무를 볼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큰 장점일지 짐작해 볼수 있다.
더구나 입주하는 당일부터 모든 업무가 가능하다는
것이 가능한 이유이기도 하다.
또하나 기억해야 할 점은,
소호사무실에 입주하게 되면 개인전용업무 사무공간뿐만 아니라,
첨단 회의도구와 장비 및 시설이 완비된
고품격 회의실과 미팅룸이 구비되 있으니,
무료로 그런 시설을 필요할때 마다 사용할 수 있어서,
고객과의 미팅이나 주요회의를
할 수 있어.
고객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줄수 있을뿐 아니라,
모든것이 구비된 회의실에서
업무협의를 할 수 있어,
회의결과도 효과적으로
도출할 수 있다.
업무환경적인 측면에서 고려해 볼때도,
국내 최고의 시스템냉난방시스템을 적용하여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며
공기순환 통풍시스템을 도입하여
쾌적한 업무환경이 제공되어
작은기업으로서는 도입하기 힘든
최고의 업무환경을 제공받게 되는 것이다.
소호사무실 임대, 꼭 기억하자 사무실임대의 대안으로 고려해야 한다는 점!
추가적으로 소호사무실을 선택할때
위와같은 시설이 제대로 적용된
소호사무실을 선택해야 하는 점도 꼭
기억해야 한다.
소호사무실이라 해도 일부 업체의 경우
부실하게 칸막이를 하고, 냉난방시스템도
부족하게 시설된 곳도 있으니
꼭 방문하여 시설을 직접 확인후
결정해야 한다.
또하나 소호사무실을 입주하더라도
가능하면 주소지가 수도권이기를
희망하는게 일반적이지만,
수도권이더라도 수도권과밀억제권역이 아닌곳에
사업자주소지를 두는 것이 각종 세제 중과등의
불이익이 없으니
같은 조건이라면 수도권과밀억제권역이 아닌 곳의
소호사무실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
수도권이면서도 수도권과밀억제권역이 아닌 용인지역에 위치한
S소호사무실의 경우 분당선죽전역인근에 위치했고,
단국대학교 인근에 위치하여 대중교통이용에도
편리하고 주차나 주변 인근에 은행이나 음식점등의
시설이 적절히 있으므로
입주시 편리한 점이 많다.
소호사무실 임대, 아직도 모르시면 안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