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호사무실이라 불리는 비즈니스센터의 내부 전경이다. 내부 시설이 미려하고 세련되게 인테리어 마감되 있고, 회의실과 각종시설이 편리하게 배치되 있어 1-2인 소규모 기업들에게 더할나위없이 편리한 시설이다. |
많은 소규모 사업자들이 창업 초기에 부딪히는 벽은 사무 공간으로, 초기 비용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경우가 많다. 경기가 어려워지면서이런 상황에 해결해주기 위해 인테리어와 부대시설이 완공된 사무실을 초기 사업자들에게 저렴하게 제공하는 비즈니스 인큐베이터가 인기를 끌고 있다.
업무가 편리한 교통요지 및 환경이 좋은 곳에 위치한 소호 사무실중 깔끔하고 쾌적한 시설을 선택하여 입주하게 되면 사무공간 관련 고민을 한번에 해결하면서 비용과 시간까지 절약할 수 있다. 비즈니스센터라 불리는 소호사무실에는 충실한 기본 기능을 위해 완벽한 회의실과 접견실로 이용할 수 있는 공간, 최신 냉·난방 설비 및 유·무선 초고속인터넷, 아늑한 휴식 공간이 갖추어져 있다. 주차와 24시간 근무도 가능하다.
복합기등이 별도로 마련된 OA실도 있으며 출입 보안 체계도 완비되었다. 각 사무실에는 책상과 의자와 각종 통신환경이 구비되 있고 쾌적한 냉난방시설까지 완벽히 구비되 있어서 사무환경 구축에 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수 있다.
소호사무실의 장점은 무보증과 최소 비용으로 사용 가능한 최신 개인 사무 시설 이외에 주변 업무환경과 냉난방 그리고 각종 업무관련 시설이 완비되 있는 이런 점이 있으면 사용기간도 월단위로 정할 수 있어서 초기 사업자들에게 매우 적합한 구조이다.
비즈니스센터를 선정시에는 사업자의 위치에 따라 각종 취등록세등이 중과되는 경우가 있으니 서울이나 수원,분당 지역에 사무실을 선택하기 보다는 수도권이면서도 이런 수도권과밀억제권역이라 해서 각종 불이익이 주어지는 지역보다는 S소호사무실이 위치한 용인지역에 입주하는 것이 여러모로 유익하다는 창업전문가들의 전언이다. S소호사무실이 제공하는 사무실 종류는 1인실부터 3인실까지 사업 종류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우편물 보관, 사업자등록 및 전화착신 서비스,우편서비스등을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