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허브이야기

사업자등록사무실 : 절세 효율 최적 용인비상주사무실

SOHO허브 소호사무실 용인비상주사무실 2020. 11. 28. 12:36

사업자등록사무실로 활용되는 절세되면서 효율높은 비상주사무실

사업자등록은 우리나라에서 사업을 하여 수익이 발생하는 기업에게는 꼭 필요한 절차 입니다. 사무공간이 필요하던 안하던 상관없이 사업이 진행되어 수익이 발생하면 반드시 신고후 납세를 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얼마전 고수익 유튜버와 SNS를통한 수익이 발생하는 사람들에게까지 반드시 사업자등록을 하고 납세를 해야 한다는 뉴스까지 있고보면 우리나라에게 사업을 해서 수익이 발생하는 사업을 한다면 반드시 사업자등록을 해야 합니다.

 

다만 사업자등록사무실을 찾는데 공간을 거의 활용할 필요가 없거나 심지어 필요하지 않지만 단순히 사업자등록만을 위해 오피스텔이나 작은공간을 임대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런분들은 아마도 정보에 많이 뒤쳐지신 분들일 것입니다. 이런분들에게 알맞는 것이 바로 절세되는 용인비상주사무실 입니다.

 

이렇게 공간은 거의 필요없지만 사업자등록사무실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사업자등록사무실로 용인비상주사무실을 활용하는것이 유리한 이유와 활용법에 대한 꿀팁을 알려드립니다.

사업자등록사무실 법인설립사무실 로 활용하기 최적인 수도권 성장관리권역 교통이 편리한 절세되는 용인비상주사무실 소호허브를 활용하는 방법도 고려해 보세요

공간이 필요없지만 사업자등록용사무실이 필요한 경우

사업자등록절차

수도권 사업자등록지에 따른 세금과 중소기업지원의 차

사업자등록사무실 선택시 필수고려사항

 


공간이 필요없지만 사업자등록용사무실이 필요한 경우

여러가지 이유로 공간보다는 사업자등록사무실이 필요한 경우를 요약해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이런 경우나 상황이 있어서 사업자등록사무실을 찾는 분들이 꽤 있어요 현실이 어렵다 보니 더욱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 법인설립,사업자등록 주소지만 필요한 경우 : 공간 활용은 거의 필요없지만 불가피하게 법인설립,사업자등록을 해야 하는 경우
  • 사업초기비용절감 : 사업초기나 법인설립초기에는 사무공간이나 사무실이 필요없는 경우에 해당되며 법인설립이나 사업자등록은 필요한 경우 입니다.
  • 절세목적 비과밀 성장관리권사무실 필요 : 불가피하게 수도권에 법인설립,사업자등록은 해야 하는데 수도권이라 수도권과밀억제권기업의 불이익이 있어서 수도권성장관리권역으로 이전하려는 기업이나 사업자
  • 공간이 필요없지만 사업자등록,법인설립 :  예를들어 집에서 대부분 사업을 하는 유튜버나 재택근무 등을 예로본다면 일은 집에서 하지만 사업자등록이나 법인설립은 집에서 하지 않는 경우 이지요.    
  • 주소지 이미지 개선 : 지방의 주소지를 가진 기업이 되기 보다는 수도권 주소지의 기업이 되기위한 경우
  • 사용공간 사업자 불가 : 현재 근무하는 공간이 여러가지 이유로 사업자등록이나 법인설립이 불가한 경우 해결책
  • 기존 사업자외 추가사업자나 법인이 필요한 경우 :  현재 공간에 사업자나 법인설립이 되있는데 추가로 사업자나 법인설립이 필요한 경우 입니다.

 

사업자등록절차

어떻게 보면 처음 하시는 분들은 어려워 보이지만 실상은 간단 합니다.   공공기관에서 법인설립이나 사업자등록을 하기 위해 그 기업이 어디에 있는지를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하고 사업목적을 기재하여 신청하면 되는 것인데  세무서입장으로 보면 세금내겠다고 하는 것이니 적절한 절차만 수행하면 문제없이 발급이 되겠죠.    다만 일부 인허가가 필요한 업종의 경우 해당되는 인허가를 득하여 그 관련증빙만 구비하여 사업자등록신청을 하면 됩니다. 간략히 요약된 절차는 다음 도표와 같아요.

위 절차 설명중 입주계약이 바로 용인비상주사무실로 오셔서 계약하게 되시는 계약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개인사업자의 경우 법인설립의 절차를 제외하면 동일한 절차가 되고, 영업허가가 필요하지 않은 업종의 경우 곧바로 입주계약서 가지고 사업자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수도권 사업자등록지에 따른 세금과 중소기업지원의 차이

가능하면 수도권에 사업자등록을 하는것을 선호하는데 대부분 지방기업이나 외곽주소지의 기업보다는 수도권기업이 대외적으로 신뢰성을 높이기도 하려니와 기타 수도권에서 설립하는 분들도 많기 때문이지요

 

그런데 수도권중에서도 서울이나 서울과 직접 인접한 지역에서 설립되는 법인,기업에게 불이익이 있다는 점을 간과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이렇게 설립된이후 나중에 세금납부할 때나 아니면 중소기업지원신청을 하려고 가보면 그때가서야 불이익 중과세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는데 이럴경우 너무늦은 조치가 되 낭패를 보게 됩니다.

 

주변에 전문가등에 문의를 해보시든지 해서 꼭 이점 이해하시고 간략히는 수도권에서도 수도권비과밀억제권인 성장관리권역중에서 교통이나 시설이 좋은 곳을 선택하는게 유리하다고 이해하시고 아래 자료를 전문가나 세무사사무실이나 회계사무실등에 문의해 보신뒤 법인주소지나 사업장소재지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수도권과밀억제권에 설립된 기업의 불이익내용을 꼭 기억하세요, 예를들어 서울에 설립된 법인이 수도권부동산을 매입하려면 다른지역대비 3배의 취득세가 중과세 됩니다. 금액이 크면 엄청난 차이 입니다.    이외의 여러내용들 참조하셔서 이 내용에 해당될수 있으니 아예 시작단계부터 성장관리권역 절세되는 용인비상주사무실을 선택하여 법인설립,사업자등록을 하시면 고민거리자체가 없어지게 됩니다.

 

 용인비상주사무실 소호허브의 위치 naver.me/FPa1Pnhw

 

사업자등록사무실 선택시 필수고려사항

이렇게 용인비상주사무실의 필요성을 이해하셔서 오시데 되는데 혹시라도 주변에서 마치 비상주사무실이라고 주장하는(?) 무늬만 사무실은 곳들이 생기고 있다고 하고, 심지어 오피스텔하나 임차해서 이를 비상주사무실이라고 하여 대량 입주사 모집하는등의 문제점들이 있으니 아래 내용정도는 점검하신뒤 선택하시는게 필요하다는 전문가들의 조언입니다. 복잡하게 이런거 다 고민하기 싫다면 용인비상주사무실 소호허브로 오시면 이런 걱정거리가 없다는 점만 기억하셔도 됩니다.

몇가지 이런 고려를 하지 않을 경우 발생하는 문제를 알려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사업자등록사무실 : 용인비상주사무실 특장점 활용팁!

꼭 필요한 정보 잘 확인하셔서 비용도 절감하면서 사업자등록사무실 선택에 활용해 보시기 바라며 아래 용인비상주사무실 소호허브의 핵심장점은 요약하셨다 주변에서 어쩔수없이 선택하셔야 한다면 비교활용하는 팁을 활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