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시작하는 초보자들을 위한 포인트렛슨..
사업시작할때 비용을 철저히 아끼고 영업위주 즉 사업성위주로 초기엔 집중할 필요가 있다.
영업위주라는 이야기는 우선은 매입매출,서비스의 경우는 고정거래선의 확보를 최우선적으로
움직여야 한다는 이야기다. 그 이외의 것에는 최소한의 투자를 해서 향후 정말 투자가 필요한
시기를 대비해야 한다는 이야기다..
그런 의미에서 사업초보자들이 초기에 사무실이나 사무기기등에 대해 어떻게 진행될지도 모르면서
넓은 공간과 비싼 보증금을 투자하여 사무실을 임대하는 것은 다소 무리가 있다고 본다.
이런경우 아직 미래가 불투명 할 경우 소호사무실에서 작은 사무실을 구하거나, 아니면 비상주사무실
이라는 가끔씩 사무실을 사용하면서 우선적으로 사업자등록을 한뒤에 미래를 대비하는 방법도
있슴을 기억하고 초기에는 영업이나 사업기반 구축에만 힘을써야 한다.
소호사무실에 입주하면 좋은점 또하나는 바로 시간과 비용의 절감이다. 위에 언급된 것 처럼 소호사무실에는
사무공간뿐아니라 책상,의자,서랍등 개인사무기기와 인터넷,냉난방,전기서설등이 완벽히 구비되어
개별적으로 갖추려면 상당한 시간과 비용이 들어가는 시설을 하지 않아도 되고, 업무환경또한 뛰어나
사업초기에는 너무도 효율적인 솔루션이 아닐수 없다..
다만 시설과 운영이 좋은 곳을 골라 안착하는 정도의 노력만 하면 된다.
SOHOhub지식인
'소호허브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무실구하기에 대한 이야기... 깨끗한 사무실 확보 전략 (0) | 2011.08.19 |
---|---|
소호사무실 vs 일반사무실임대 차이점 본뒤 판단하세요.. (0) | 2011.06.23 |
소호사무실,일반사무실과 차이점과 장점 (0) | 2011.04.02 |
회의실 고민에 대한 해결, 호텔같은 회의실 vs 카페같은 아는함과 가격 (0) | 2011.03.29 |
소호사무실이 좋은 이유 알아보기! 그것도 깨끗한 곳이라면? (0) | 2011.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