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사무실임대해서 사업하고저 하시는 분들 일반사무실이 얼마나 비싼지 알아보신뒤 반드시 소호사무실에 대해서도
알아보신뒤 입주를 결정하세요... 아래 소호사무실에 대한 철저한 검토후 입주를 결정하세요..
소호사무실이란 ?
단순 사무공간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사무기기와 사무가구 OA 및 업무환경까지
일괄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사무실임대와 서비스가 통합된 개념이다.
소호사무실의 장점에 대해 검토해 보세요..
사무공간뿐만 아니라 사무가구와 OA기구까지 준비된 사무실
소호사무실에는 단순 공간뿐 아니라 사무가구인 책상과 의자와 서랍과 더불어
인테리어가 완비되 있으니 사무환경이 완전히 준비되어 컴퓨터 하나만 있으면
곧바로 업무를 시작할 수 있으니 시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수 있다.
깨끗한 업무환경으로 업무집중도 향상
업무환경이 좋은 소호사무실은 인테리어가 잘되있어서 업무의 집중도 및 고객
내방시 좋은 인상을 심어줄수 있다... 개인이 사무실 인테리어 하려면 얼마나
비용이 많이 드는지는 아시는 분은 충분이 이점을 이해할 것이다.
개인사무공간이외에 첨단회의실과 휴게실,접견실등 편의공간의 편리성
아울러 개인사무공간이외에 개인이 구비하기 어려운 첨단 회의실과 회의장비와
휴게실과 OA시설등은 개인이 완벽히 구비하기는 어려운 점이 많지만
소호사무실에는 이런 것들이 준비되 있으니 편리함이 두배 이지요 ?
보증금없이 매월사용료만 있으면 모든게 끝..
일반사무실이야 보증금 내고 인테리어 하고, 집기사고 해야 하지만, 소호사무실은
비싼 보증금이 없고 매월사용료만으로 관리비나, 전기료, 냉난방비 기타 OA기기 렌털료
등이 필요없이 사무기기와 사무환경을 사용할 수 있으니 초기 자금이 부족한 창업자들과
1인기업이나 소상공인들이나 초기 벤쳐업체들에게 매우 효율적인 솔루션이며 최근의
사회분위기와도 맞는 솔루션이다.
SOHOhub 지식인
'소호허브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반사무실임대 vs 소호사무실임대 (0) | 2011.09.30 |
---|---|
사무실구하기에 대한 이야기... 깨끗한 사무실 확보 전략 (0) | 2011.08.19 |
소호사무실에서 사업시작하기, 일반사무실임대와 비교해 보면.. 깨끗한 SOHOhub (0) | 2011.05.13 |
소호사무실,일반사무실과 차이점과 장점 (0) | 2011.04.02 |
회의실 고민에 대한 해결, 호텔같은 회의실 vs 카페같은 아는함과 가격 (0) | 2011.0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