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소호기업 만세

작지만 강한 소호기업들이 큰 성공을 이룰수 있는 보금자리

소호·벤쳐사업자료/소호·벤쳐기업 창업

[스크랩] 소호사무실의 편리성에 대한 오늘의 뉴스

SOHO허브 소호사무실 용인비상주사무실 2016. 10. 14. 14:18

1인창업자 및 3인이하 소규모기업에게 소호사무실이 편리하다는 창업전문가들이 입을 모은다.!


소호사무실은 작은 규모로 사업을 추진하는 1인 창업자나 작은 업무공간이 필요한 사무직,기타  엔지니어, 프리랜서등의 개인업무에 활용하기 적합한 사무실 및 사무환경이 제공되는 공간이다. 개별적으로 구축하게 되면 많은 비용이 들어가는 사무환경 구축비용을 매월 지급하는 사용료만으로 모든 시설을 활용할 수 있어서 사무실 임대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고 효율성 없이 넓은 공간에 비해 집중력을 높일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소수인력이 모여 업무를 하기위해서는 대기업이나 큰 기업보다 작더라도 사무환경은 반드시 구축해야 하고 사무환경이란 내부 전기시설,통신환경(유무선인터넷 및 전화배선)과 내부인테리어, 회의실,휴게실,기타업무관련 생활시설등을 모두 구비해야 하지만 그럴 경우 상대적으로 부담해야 하는 금액이 크므로 이런 공용시설을 모두 제공하는 것이 바로 소호사무실이므로 비용을 절약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필요한 사업자등록이 가능하고, OA나 회의실 등은 공동으로 활용해 일반 사무실 임대료대비 50%이상 절감할 수 있다.

특히 용인에 소재한 S소호사무실의 경우 수도권이면서도 수도권과밀억제권역에 속하지 않아 다른 수도권지역대비 각종 불이익과 세제상의 이익까지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하나의 장점은  회의실과 쾌적한 휴게실을 마련한 것은 물론이고, 넓은 전용사무공간을  제공해 입주사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나 각 사무실을 사용자들의 요구를 최대한 반영해 공간을 가장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배치했고, 공용 OA기기를 사용해 언제든 출력과 복사, 팩스 등의 업무를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했고, 초고속인터넷과 쾌적한 환경으로 업무의 집중도도 높아진다는 창업전문가들은 입을 모은다.



수도권 용인에 위치한 S소호사무실의 OA공간 전경입니다. 쾌적하면서도 수도권과밀억제권역에 속하지 않아 각종불이익에서

자유로와 수도권에 정착하려는 소기업들에게 적합하다는 창업전문가들의 조언입니다.

  

출처 : 소호허브
글쓴이 : 소호허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