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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Issue for Business Office Solution ! 업무용사무실 해결책! 뉴스

SOHO허브 소호사무실 용인비상주사무실 2013. 7. 9. 15:03

 

New Issue for business office.

 

초기사업자,개인사업자, 벤처기업 사업자들이 사업을 처음 시작하게 되면 갖가지 선택의 기로에 직면하게 된다. 처음으로 사업을 시작하고 비지니스를 개시하는 시점에서 가장 고민되는 요소는 업무 공간의 위치와 규모, 비용이다. 사무실 문제로 비용이 너무 많이 들어가면 사업에 무리가 따르는 것은 당연하다.

 

 

최근 비용적인 측면과 효율성면을 강조하는 사무실이 인기를 얻으면서 소호사무실이 대한 새로운 시각이 형성되고  있다. 소호사무실에서 창업하는 방법은 비용적인 면이나 편리함에서 1-2명이 사업을 시작하기에 적합하다.

소규모기업이나 중소기업 밑 단계인 벤처기업이나 스타트 업 회사들이 비지니스센터를 찾게 되는 이유는 그 편리함과 효율성. 저렴한 비용에 있다.사업의 승패 여부를 장담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사무실 임대료로 보증금 수천만원에 월세 수백만원을 낼 수는 없는 노릇이기 때문이다.

소호허브 비지니스센터는 이런 소호사무실 중에서도 선발 주자 격으로 최근에는 가격 경쟁력과 더불어 소호사무실의 인테리어 및 업무 환경에도 크게 신경을 쓰고 있다.

특히나 비상주사무실의 경우 거의 사무실에서 근무할 수 없는 초기사업자나 영업위주의 사업을 하는 1인기업이나 소규모기업들에게 있어서 저렴하게 10만원대로 사무실을 활용하면서  무료로 사무가구,복사,팩스,커피,음료,회의실,접견실,안내데스크,교육장,휴게실,냉난방등을 사용할 수 있다. 그야말로 단돈 10만원대이면 창업준비가 100% 완성되는 것.

 

소호허브 비상주사무실 이용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회의실 전경

 

소호허브 입주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OA공간 전경

 

 

소호사무실서에는 회의실임대나 교육장임대도 가능한데 우선 인터넷을 예약한 후 각 센터로 전화확인을 하여 시설을 이용하면 된다. 

  또한가지 소호허브가 위치한 용인지역의 경우 수도권이면서 정부에서 각종규제를 하고 있는 수도권과밀억제권역에 포함되지 않아 회사설립단계에서 부터  수도권과밀억제권에 부과되는 취등록세 중과에서 부터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니 , 수도권에 설립하고저 하는 기업중 절세까지 고려하는 회사들에게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요인이 되고 있다.